많은 분들이 하루를 시작하며 운세를 확인합니다. 좋을 때도 나쁠 때도 있지만 심심풀이로는 제격인 오늘의 운세. 다양한 매체에서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선일보 또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운세
많은 분들이 운세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루 중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오늘 운세가 좋다는 표현을 하고, 안좋은 일이 발생했을 때는 운세가 나쁘다는 말들을 하는데요. 그렇다면 운세란 무엇일까요? 운세는 한문 그대로 풀이하자면 형세가 움직이는 모양새를 뜻합니다. 즉 나의 삶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나타내는 것이며 오늘의 운세라 함은 나의 하루가 어떻게 움직일지 어떠한 일들이 일어날지를 예측해보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동양 서양을 막론하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동물 뼈 등을 통해 운을 점치기도 했습니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현대에 들어서도 운세를 보는 방법은 크게 변하지 않았는데요.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곳에서는 띠별, 별자리, 손금, 사주 등을 통해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선일보에서 또한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다양한 매체나 인터넷 어플리케이션 등에서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에서도 무료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위에서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날짜별 운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에서는 별도의 오늘의 운세 코너는 없고 사회 일반 코너에서 요일별로 기사 형식으로 올라옵니다. 출생연도 및 띠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간단한 한 문장 정도로 운세를 표현해줍니다. 1927년생부터 1998년생까지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상세한 설명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건강운이나 애정운, 직장운, 금전운 등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지 않고 한 문장으로 운세를 알려주기 때문에 조금 아쉽습니다.
간단하게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구체적인 운세를 알고싶은 분들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설명해드릴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등도 간략하게나마 알려주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확인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중앙일보 또한 동아일보와 마찬가지로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또한 출생년도 및 띠별 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지만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등도 함께 표시된다는 것에 차이가 있는데요. 조금 더 구체적이기 때문에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는 것이 좀 더 낫지않을까 싶습니다. 중앙일보에서 또한 간단하게 운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