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스트푸드가 바로 햄버거입니다. 그 중에서도 맥도날드를 많이 방문하는데요. 런치메뉴 할인시간에 방문하면 보다 저렴하게 햄버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 및 런치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란
미국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기업인 맥도날드는 1955년 창립했습니다. 현재 상장돼있는 대기업으로 시가총액은 약 1900억달러(한화 260조)원에 이릅니다. 창업주의 이름인 리처드 제임스 맥도날드의 이름을 본 떠 이름을 사명을 맥도날드로 지었습니다. 맥도날드의 빨간색과 노란색이 섞인 고유의 마크는 맥도날드의 상징입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맥도날드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맥도날드의 가장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는 빅맥 버거입니다. 빅맥 가격을 토대로 빅맥 지수라는 물가를 산정하는 지표가 생길 정도로 전세계에 진출 해 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
맥도날드에서는 런치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란 우리나라 말로 표현하면 점심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메뉴이긴 하지만 평소 구입하는 것 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햄버거를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는 총 6개의 버거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빅맥 세트,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955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입니다. 런치메뉴는 방문시에만 할인 적용되며 배달은 적용되지 않으며 주말인지 평일인지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빅맥 세트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세트인 빅맥 세트입니다. 쇠고기 패티 두 장이 들어가있고 특별한 소스가 추가되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인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1045이며, 런치시간에는 5900원입니다.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세트
100% 통닭다리살로 만들어진 치킨 패티와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으로 만들어진 맛있는 치킨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1063이며, 런치시간에는 7500원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00% 닭가슴 통살로 만들어진 패티와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있어 기분좋은 매콤함을 자랑하는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964이며, 런치시간에는 5900원입니다.
1955 버거 세트
두툼한 쇠고기 패티와 그릴드 어니언이 들어가있는 풍미 깊은 버거로 오리지널 맥도날드의 맛을 담은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1035이며, 런치시간에는 6800원입니다.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소스가 첨가된 패티가 두장 들어가있고 치즈와 마요네즈가 들어가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불고기 버거는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버거죠. 칼로리는 1098이며, 런치시간에는 5000원입니다.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베어컨 토마토 디럭스 또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입니다. 쇠고기 패티와 베이컨, 토마토와 양상추가 들어가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칼로리는 1033이며, 런치시간에는 6600원입니다.
맥도날드 런치시간
맥도날드 런치시간은 꽤 깁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할인된 가격의 런치메뉴들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총 세시간 삼십분 동안 런치시간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른 점심을 드시거나 늦은 점심을 드실 경우에도 할인을 받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런치시간에는 런치메뉴만 판매하는 것은 아니라 다른 햄버거들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런치메뉴에 인기가 많은 버거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런치시간에는 런치메뉴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맥도날드 할인 팁
맥도날드 할인은 제한적이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비플 제로페이 앱을 통해 맥도날드 브랜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3만권 상품권을 구입하면 3%, 1만원 상품권을 구입하면 2%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맥도날드 앱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는 쿠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앱을 설치하면 자주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앱을 설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포인트도 적립이 되니 설치를 강추드립니다.
✅ 푸라닭 기프티콘이 있는데 사용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